이번 광군제에서 닥터자르트는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과 동시에 전년 닥터자르트 광군제 총 매출을 뛰어넘으며 사전 예약판매 매출은 307% 증가했다.
닥터자르트의 부동의 베스트 셀러인 마스크팩 제품군이 올해에도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수분 및 진정 케어를 돕는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더마스크 워터젯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으로 구성된 ‘더마스크 바이탈 & 수딩 솔루션 세트’가 이번 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에 올랐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특수한 상황에서 닥터자르트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고성장 중이다. 지난해 알리바바그룹에서 진행한 ‘티몰 글로벌 2019 글로벌 파트너스 서밋’에서 높은 성장률을 인정받아 ‘1억 위안화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