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커머스
13일 오후 7시 30분~9시까지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과 함께 하는 ‘미니 언택트 런웨이’가 진행된다. 이 방송에서는 패션 브랜드 ‘W컨셉’의 PB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상품들을 선보이며, 렉토/로우클래식 등 국내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들과 여성 캐시미어 코트 및 퀄팅 자켓 등 여성용 제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미니 언택트 런웨이’는 이현이와 혜인이 직접 상품 설명과 함께 스타일링 비법 등을 소개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EHO’C’는 누구나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단이다. 단순히 칼로리 조절식이 아닌 SG다인힐 총괄 셰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단백/저나트륨/저혈당 식단인 것이 특징.
15일 방송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총 10가지다. 대표적으로 특허 받은 수비드 공법으로 제조해 부드러운 식감과 SG다인힐 총괄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사용된 ‘SEHO’C 수비드 닭가슴살 플레인/머스타드 비네거’를 판매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한 쉬운 접근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 등 다양한 장점들로 인해 많은 고객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시청하고 있다”며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계속 고민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