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카카오, LG CN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영자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https://thumb.mt.co.kr/06/2020/11/2020111116370252524_1.jpg/dims/optimize/)
LG CNS 황윤희 상무는 데이터 기반의 상품 혁신 사례를 공유한다. 방대해지는 데이터 속에서 중요한 것은 데이터를 해석하고 상품 혁신에 적용하는 것이다. 컨퍼런스에서는 황 상무가 실제로 데이터를 구축하고 상품 혁신에 활용하는 방법을 따라가 볼 수 있다.
모든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는 컨퍼런스 영상 교육관을 오픈해 경영 전략을 주제로 한 20여개의 영상과 작성법 영상을 제공한다.
교육관 영상은 컨퍼런스 시작 일주일 전부터 컨퍼런스가 끝나고 일주일 뒤까지 열린다. 전략검토 3Cores, 기회탐색 4Ways, 3-6 Vision Map, 경영계획하우스, OKR Power와 같은 경영계획하우스 작성 파일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컨퍼런스 이후 사후 관리까지 준비해 실제 조직의 실행을 돕고자 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2021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장소인 드림플러스 강남점에는 선착순 5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가인지북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현재 얼리버드 접수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