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바이오, 국내 최초 개별인정형 건기식 출시

머니투데이 강민수 기자 2020.11.10 15:35
글자크기
/사진=브이티바이오 제공/사진=브이티바이오 제공


브이티지엠피 (17,530원 ▲110 +0.63%)의 자회사 브이티바이오가 10일 닥터브이티 브랜드에서 개별인정형 간 건강 기능 식품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손상된 간을 다스리는 건강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브이티바이오는 포장방식을 6정들이 개별 PTP(압박) 포장으로 변경해 연말연시 모임에서 음주 전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의 주요 성분인 피니톨은 지중해 연안 건조한 지역에서 자생하는 콩과 식물 캐롭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솔잎이나 캐롭 등 일부 식물에만 함유돼 있는 성분이다.



이는 오래전부터 혈당 조절과 운동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식품으로 알려졌으며,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있는 대상자들에게 임상 시험을 한 결과 산화스트레스와 지방축적을 감소시켜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나타냈다.

또한,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첨가해 간 건강에 더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외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아연, 옥타코사놀 등이 부원료로 포함돼 피로회복, 혈장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췄다.


브이티지엠피의 자회사인 브이티바이오는 2000년 설립돼 퇴행성 뇌 질환 치료를 바탕으로 발전해 왔다. 현재는 VT301 알츠하이머성 치매 세포 치료제의 임상허가를 받고 서울대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다.

닥터브이티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 리뉴얼 제품은 현재 닥터브이티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리뉴얼 기념으로 자사 몰 회원가입 시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오는 11일까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