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LG전자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11.09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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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투어, LG전자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 오픈


레드캡투어 (14,900원 ▼20 -0.13%)는 9일 LG전자 임직원의 국내외 출장 시 항공, 호텔 예약부터 비용 정산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통합 운영하는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드캡투어의 전세계 항공·호텔 예약 시스템인 OBT(온라인 부킹 툴)과 LG전자의 출장관리 시스템인 IBTS(인텔리전트 비즈니스 트립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임직원의 출장 관련 업무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했다.



레드캡투어의 OBT 시스템은 기업마다 상이한 출장 정책과 할인 운임을 적용할 수 있고, 최적화된 교통과 숙박을 추천해주는 기능까지 갖춘 전용 출장예약관리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항공·호텔 예약시스템과 차별화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각 국가별 출입 제약 사항 및 이에 따른 항공 스케줄 변경 등에 있어서 최신의 규정과 소식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다.
LG CNS와 함께 2년 전부터 시스템 개발에 착수하여, 올 초 개발작업을 마친 후 그동안 LG전자 출장 시스템과의 시스템 연계 작업을 진행해 왔다.



레드캡투어는 자체 개발한 범용 출장관리 솔루션 BTMS4.0(비즈니스 트래플 매니지먼트 시스템4.0)에 OBT를 탑재하여 국내외 800여 기업 고객에게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BTMS 4.0은 전세계 114개 항공사의 운항 정보와 128개국 30만여 개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해 최적의 항공·호텔을 추천한다. 레드캡투어와 고객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고객사의 출장 규정도 고려해 정교한 정보를 제공한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고객사 임직원은 향상된 BTMS4.0을 통해 국내외 출장 시 출장 품의부터 항공·호텔 예약은 물론 출장비 정산까지 쉽고 편리하게 직접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LG전자와의 협업 모델을 기반으로 한 OBT 확대와 BTMS 4.0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고객사 출장 업무의 편의성과 비용 혁신을 추진하고, 코로나19 이후 소형여행사에 산재해 있던 출장관리 수요를 흡수할 수 있도록 B2B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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