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엔씨엔터, AOA 이을 걸그룹 공채 오디션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11.09 09:15
글자크기
에프엔씨엔터, AOA 이을 걸그룹 공채 오디션 개최


에프엔씨엔터 (4,255원 ▲70 +1.67%)테인먼트가 최초로 걸그룹 공채 오디션을 개최한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이하 에프엔씨엔터)는 오는 9일부터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 걸즈’를 통해 차세대 여자 아이돌 멤버를 찾는다고 12일 밝혔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국내 및 해외에서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에프엔씨엔터 최초로 걸그룹 지망생만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인 만큼 높은 경쟁률과 관심이 예상된다.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걸즈’는 FNC 캐스팅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사전 접수, 실물 오디션, 임원 오디션, 최종 오디션 및 프로필 촬영 등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최종 오디션 진출자에 한해 개인 프로필 촬영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걸즈'는 2001년 이후 출생자 중 걸그룹 멤버를 지망하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가능하다. 9일부터 12월 7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채널 계정(@FNC캐스팅팀)을 통한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오디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프엔씨엔터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