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재팬이 행사 기간 동안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뷰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돼 소비자들이 선택한 최고의 제품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지난 8월 일본 뷰티 잡지사 코스메(앳코스메)에서 선정한 ‘베스트 시카 마스크팩 부문’ 2위에 선정되면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는 분석이다.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돼 피부 장벽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보습에도 효과를 보인다.
특히 코로나 19 장기화로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가 증가한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어 일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브이티 코스메틱의 제품의 품질력과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하게 됐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일본 뷰티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피땀흘린 노력들이 올해 하반기부터 점차 성과를 내고 있다” 며 “향후 일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K-뷰티 선도자 입지를 굳히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