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해진 이효리, 진주 캐미솔+투명 피부…"완벽한 미모"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0.29 00:00
글자크기

데이즈드, '어뮤즈'와 함께한 이효리의 메이크업 화보 공개…색다른 분위기

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


가수 이효리가 청초한 미모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와 함께한 이효리의 화보를 1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가을 햇살을 꼭 닮은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내추럴, 코랄 오렌지 립 포인트, 아이 글리터, 누드톤 메이크업 등 이효리는 그룹 환불원정대 속 천옥과는 다른 투명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효리는 투명하게 연출한 피부에 앞머리를 살짝 내린 단발머리로 수수한 매력을 뽐냈다.

이효리는 진주알 스트랩이 돋보이는 회색 캐미솔 톱을 입고, 그윽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
또 다른 화보 속 이효리는 은은한 핑크빛 립과 치크,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 채 강렬한 눈빛을 뽐냈다.


이효리는 진주 장식의 캐미솔에 굵은 진주알 초커를 함께 매치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가수 이효리/사진제공=데이즈드 11월호
이효리는 청초한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룹 환불원정대 속 천옥이 아닌 과거 그룹 핑클 시절로 돌아간 듯한 매력을 뽐냈다.

이효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서 가수 엄정화, 제시, 그룹 마마무 화사와 함께 '돈 터치 미'(Don't Touch Me)로 활동중이다.

한편 도심의 세련된 멋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