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 "떨리고 설레는 컴백, 기다려준 팬 고마워"

뉴스1 제공 2020.10.27 15:14
글자크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씨아이엑스/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 뉴스1씨아이엑스/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컴백을 앞두고 떨리고 설렌다고 했다.

27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그룹 씨아이엑스(CIX) 세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밝혔다.

BX는 "(신곡 무대를) 팬 여러분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지 떨린다"며 "이 떨림을 간직하고 있다가 무대에서 마음껏 표출하겠다"라고 말했다.



승훈은 "다섯 명이 오래, 열심히 준비했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했다.

배진영 역시 "긴장되지만 기분 좋은 설렘이 있다"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해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27일 오후 6시 씨아이엑스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세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낯선시간'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정글'(Jungle)은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되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비트의 팝 댄스 곡이다. 오르간 사운드의 웅장한 느낌과 강렬한 리듬, 거친 샤우팅과 호흡을 직관적인 표현해 강한 여운을 예고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무브 마이 바디'(Move My Body), '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Change Me), '스위치 잇 업'(Switch It Up), '반항아'(Rebel)까지 총 다섯 트랙이 담겨 씨아이엑스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씨아이엑스는 기자간담회를 시작으로 '정글'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