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299만원 재킷을 원피스로?…하의 실종 룩 '깜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0.28 00:06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카이로스' 이세영, 재킷을 원피스로 스타일링…"어디 거?"

배우 이세영/사진=MBC 제공, 프라다배우 이세영/사진=MBC 제공, 프라다


배우 이세영이 재킷을 원피스처럼 연출한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이세영은 지난 2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배우 이세영/사진제공=MBC배우 이세영/사진제공=MBC
이날 이세영은 밑단에 플리츠 주름 장식이 더해진 회색 재킷을 원피스처럼 입고 등장했다.

재킷 안에는 블랙 톱을 매치해 네크라인의 노출 범위를 줄였으며, 소매 끝은 가볍게 걷어 입어 산뜻한 룩을 연출했다.



배우 이세영/사진제공=MBC배우 이세영/사진제공=MBC
여기에 이세영은 아찔한 굽이 돋보이는 플랫폼 스트랩 샌들을 신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으며, 재킷 위엔 굵은 벨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다.

짧은 쇼트커트 헤어를 귀 뒤로 머리를 깔끔하게 넘긴 이세영은 가느다란 골드 체인 목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이세영이 입은 재킷, 어디 거?
/사진=프라다/사진=프라다
이날 이세영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프라다'(PRADA) 제품이다.


남성복을 입은 듯 넉넉한 실루엣과 세련된 비대칭 디자인이 특징인 싱글 브레스티드 울 재킷이다. 옆면의 리본과 플리츠 주름 장식이 더해져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격은 299만원.

배우 이세영/사진=MBC 제공, 프라다배우 이세영/사진=MBC 제공, 프라다
이세영은 재킷 소매를 살짝 걷고 벨트를 매치해 짧은 미니원피스처럼 연출한 반면 룩북 속 모델은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했다.

또한 이세영이 플랫폼 샌들 힐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낸 것과 달리 모델은 슈즈 역시 프라다 로고 장식이 더해진 블랙 로퍼를 착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