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BIO-EU 2020' 참가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10.26 10:47
글자크기
지놈앤컴퍼니 (6,700원 ▼330 -4.69%)는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오는 29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유럽 바이오 행사 'BIO-EU 2020'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BIO-EU는 1995년부터 매년 열리는 바이오 제약 업계 행사다. 매년 50여개 나라 다국적 제약사들이 참여한다. 신약후보물질의 기술이전 등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진다.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지놈앤컴퍼니는 이 행사를 통해 유럽, 아시아, 북미 소재 글로벌 제약사 10여곳과 미팅을 갖는다. 마이크로바이옴 파이프라인 외에 면역관문억제제(immune checkpoint inhibitor)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기술이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면역관문억제제는 인체가 가진 면역세포의 면역 기능을 활성화해 암세포와 싸우게 하는 면역항암요법(immune-oncology) 중 하나다. 면역력을 인위적으로 높이는 면역 치료와 달리 선천적 면역 부작용이 덜하고 비교적 안전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배지수 지놈앤컴퍼니 대표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BIO-EU에서 지놈앤컴퍼니의 파이프라인이 글로벌 제약사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은 만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지놈앤컴퍼니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