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월드클래스중견강소기업대상]파워풀엑스,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정명근 에디터 2020.10.26 10:00
글자크기
주식회사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이 2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머니투데이 주최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파워풀엑스 대표 박인철(왼쪽)가 서승원 상근부회장으로 부터 상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파워풀엑스 대표 박인철(왼쪽)가 서승원 상근부회장으로 부터 상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박인철 대표는 “파워풀엑스는 한국에서 만든 세계 최고의 스포츠 뷰티 브랜드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리커버리 크림’은 전 국민에게 사랑 받는 ‘박찬호 크림’ 애칭으로도 유명하다. 파워풀엑스는 리커버리 크림 뿐만 아니라 선블록 젤과 스포츠테이핑, 다이어트 크림 등 상품 개발을 추가적으로 런칭하였으며 새로운 트랜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회사를 소개하였다.



금번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은 중견강소기업기업 가운데 지속적인 혁신,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했으며, 협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여 글로벌 중견·강소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에 수여하였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중견·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 상생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인력 등의 어려움으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재무, 회계, 노무, 기업 평가정보 향상, 지적재산권(IP)와 특허 관리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