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10.23 16:19
글자크기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에서 건강기능식품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사진제공=TS트릴리온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사진제공=TS트릴리온


이 제품은 TS내몸에멀티비타민, TS내눈에루테인, TS내몸에비오틴에 이은 제품으로 기존 TS 내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보다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다. 특히 소장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도박테리움 등 10종 복합 생유산균을 포뮬러로 구성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플러스'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를 보장하며 비타민D, 아연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히알루론산과 단백질 등으로 4중 코팅 특허기술을 적용해 주변 공기·수분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섭취 시 살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게 했다.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인 휴대가 용이하며 실온에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기 위해 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손잡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천연물 유래의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연구 개발해온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 업계 대표 기업이다.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건조효모) 등으로 원활한 장활동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건강기능식품은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평소 복용하고 있는 제품들로 본인과 가족이 직접 만들어 복용하고자 선보였다”며 “이 제품들 외에 앞으로 ‘TS쏘팔메토’, ‘TS맥주효모’ 등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생활용품과 화장품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유통까지 브랜드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0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TS샴푸와 TS비말차단용 마스크,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KF94),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베스트 10개 제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