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가려도 비주얼' 세븐틴(SVT), '무지갯빛 아이컨택'

뉴스1 제공 2020.10.22 14:58
글자크기


(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디에잇, 원우, 우지, 도겸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열린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을 위해 방송국에 출근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9일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컴백했다.

'세미콜론'은 미니 7집 '헹가래'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홈런'(HOME;RUN)은 스윙 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홈런'이라는 표현이 지닌 짜릿함을 표현,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힘찬 응원과 위로의 목소리를 선사한다.

세븐틴 디에잇(왼쪽부터), 원우, 우지, 도겸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열린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위해 방송국에 들어서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0.10.2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세븐틴 디에잇(왼쪽부터), 원우, 우지, 도겸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열린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위해 방송국에 들어서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0.10.2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