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동상이몽2' 전진, 결혼식 사회 신혜성→축가 김동완…"든든하다"

뉴스1 제공 2020.10.20 00:1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SBS '동상이몽2' © 뉴스1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전진이 결혼식에 참여한 신화멤버들을 보며 뭉클한 마음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다양한 연예계 스타가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을 찾은 가운데, 신화 멤버들이 함께 모여 사진을 찍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축가를 담당했던 김동완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전진과 멤버들은 단체 사진을 찍으며 웃음을 안겼다.



전진은 함께한 신화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든든하고 뒤에 있으니 듬직하더라"며 뭉클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전진은 결혼식 사회를 신혜성, 축가를 김동완이 맡은 이유에 대해 "신혜성이 사회계에서 김구라로 불린다. 김동완은 예능에서 말 잘하지만, 노래에 대한 욕심이 점점 더 생겨 축가 부탁하니까 좋아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