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LGU+-청담러닝, 미디어 영어교육 공동사업 맞손

머니투데이 김수현 기자 2020.10.18 09: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미디어 플랫폼, 청담러닝 영어교육 콘텐츠 융합 통해 영어교육 사업 활성화 기대

/사진제공=LG유플러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 기업인 청담러닝과 함께 전방위적인 미디어 영어교육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사의 자원을 활용한 미디어 영어교육 사업 활성화 △신규 비대면 교육서비스 추진 △공동 마케팅 및 영업채널 제휴가 골자다.

LG유플러스는 지난 달 말 기준 월 이용자 150만을 돌파한 유·아동 전용 ‘U+아이들나라’와 새롭게 선보인 초등학생 전용 ‘U+초등나라’ 미디어 학습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청담러닝은 연령별 최적화된 수준 높은 영어교육 콘텐츠와 20여년간 축적한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창의사고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한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청담러닝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 영어교육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통해 홈스쿨링의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우선적으로 U+아이들나라를 통해 제공한다. 양사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 및 청담러닝의 홈스쿨링 사업 확장은 물론, 미디어 교육사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ICT 기술을 활용한 신규 비대면 교육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할 계획이다. 청담러닝의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비대면 학습솔루션을 AR, VR 등 LG유플러스의 다양한 ICT 기술과 결합해 아이들이 집에서도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 개발을 추진한다. 아울러, 양사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새로운 방식의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