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아이폰 고유 디자인 살린 아이폰12 전용 케이스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10.16 09:34
글자크기
슈피겐, 아이폰 고유 디자인 살린 아이폰12 전용 케이스 출시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 (31,000원 ▲300 +0.98%)가 아이폰12 시리즈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3GS부터 애플과 함께 성장해온 슈피겐코리아는 새로운 아이폰12 시리즈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슈피겐코리아가 국내외 애플 팬들을 위해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강조하고 더욱 얇고 가벼운 형태로 설계해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든 제품 전면부 립의 높이를 조정해 액정부 보호 및 케이스 장탈착이 용이하며, 버튼 모양도 기존 둥근 형태에서 각진 디자인으로 설계해 경쾌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슈피겐의 스테디셀러 ‘리퀴드 크리스탈’은 이전 모델 대비 0.3mm 두께를 얇게 조정해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패턴을 지닌 ‘네오하이브리드’의 경우에는 후면 패턴을 헤링본에서 드로이드로 변경했다.



이 외에도 터프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나이트로 포스’를 선보여 아이폰 매니아를 위해 케이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슈피겐은 새로운 아이폰12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리뷰 이벤트’를 통해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중 베스트리뷰를 뽑아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2등 10명에게는 N페이(네이버페이) 2만원을 증정한다. 참가자 중 포토∙동영상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N페이 1000원을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