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언어발달 프로그램 '베이비 수다쟁이'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10.15 11:22
글자크기
아이챌린지가 출시한 언어발달 프로그램 ‘베이비 수다쟁이’ 자료사진./사진=아이챌린지아이챌린지가 출시한 언어발달 프로그램 ‘베이비 수다쟁이’ 자료사진./사진=아이챌린지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 (4,595원 ▼105 -2.23%)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언어발달 프로그램 ‘베이비 수다쟁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듣기와 이해하기, 말하기 등이 연동된 △놀이 완구 5종 △놀이 교재 8종 △디지털 음원북 1종 △가이드 1종으로 구성됐다. 영아 말하기 필수 어휘 100여 개와 40가지 말놀이가 수록돼 있다.



아이챌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월령프로그램 본품 1개월분과 공부 책상을 증정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아이가 일상생활 속에서 어떤 언어 자극을 받느냐에 따라 언어발달에 큰 차이가 나타난다”라며 “부모가 아이와 함께 말놀이를 반복한다면, 아이가 어린이집에 가기 전 말하기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 ‘베이비 수다쟁이’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