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C&D, 리맥스코리아와 업무협약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0.10.14 09:20
글자크기
야놀자C&D와 리맥스코리아가 지난 13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임상규 야놀자 C&D 대표이사(왼쪽),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의 모습. /사진=야놀자야놀자C&D와 리맥스코리아가 지난 13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임상규 야놀자 C&D 대표이사(왼쪽),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의 모습. /사진=야놀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건설·시공 계열사 야놀자 C&D가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 리맥스코리아와 전날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건설 프로젝트 공동 수주 △부동산 네트워크 구축 및 활용 △업계 트렌드 분석 및 대응 등에 협력하게 된다.

야놀자 C&D는 프롭테크(PropTech) 분야의 대표 스타트업으로 기술·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구현한다. 야놀자 C&D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올해 시공능평 평가에서 건축공사업 부문 228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2211위에서 1983단계 상승했다. 리맥스코리아는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한 부동산 프랜차이즈 업체로 국내외 부동산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프로젝트 자산 가치를 최대화하기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리맥스의 전국적 네트워크와 선진 부동산 서비스, 과학적인 분석기법을 기반으로 최적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양사의 역량이 시너지를 내 함께 성장하고 부동산 개발 및 시행, 자산관리 시장을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상규 야놀자 C&D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보다 넓은 영역의 건설 분야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으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야놀자 C&D만의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