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초등수학 고민 덜 수 있는 초등인강으로 부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10.14 16:48
글자크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정상적인 등교가 이루어지지 않는 초등학생들의 학습 격차에 대한 우려가 여전하다. 특히 초등수학은 혼자서 학습하기 어렵고, 또 한 번 결손이 생기면 메우기 쉽지 않은 과목이라 가정에서 꼼꼼히 지도할 필요가 있다.

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엘리하이는 이에 초등수학 고민을 덜 수 있는 초등 온라인 교육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초등인강 엘리하이 하나면 초등수학을 완성할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중등인강 1위(2019년 중등 유료 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를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인강 엘리하이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연산 학습부터 예비중학생을 위한 심화수학까지 다양한 수준별 수학 강의 및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수학의 기초와 흥미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수학의 기본기를 쌓는 데 가장 중요한 연산과 구구단 학습(하이연산, 엘리구구 등)부터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스마트매쓰+ 등)까지 엘리하이 학습 프로그램으로 모두 가능하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초등학교에서 필요한 대표 문항 유형을 반영해 만들었으며, 원리 이해를 기본으로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별도의 문제집이나 필기구 없이 엘리하이 프라임탭 하나면 초등수학 문제풀이부터 복습, 오답노트 관리까지 가능해 효율적"이라고 밝혔다.



실력 있는 강사진도 빼놓을 수 없다. 엘리하이는 '선생님이 강한 초등인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명문대 출신, EBS 강사, 유명교재 저자 등 경력과 강의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강사를 다수 섭외했다. 여기에 다양한 시청각 자료와 CG 등을 더해 마치 유튜브처럼 재미있는 학습을 제공, 학생 및 학부모의 강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학생이 직접 강사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일방적으로 강사가 정해지는 형태가 아니라, 과목당 다수의 강사를 배치해 학생에게 선택권을 줬다. 여러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의 성향과 실력에 맞는 선생님을 골라 들을 수 있으니 자기주도적인 학습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학교 수학을 보충하는 정도에 그치지 않도록 수준별 강의를 준비했다. 학교 진도나 기초학습 강의는 기본이고 영재·경시, 특목 등 그 이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심화강의를 제공한다는 것. 엘리하이 관계자는 "초등수학은 흥미를 끄는 데 그치지 않고 자신의 취약점에 맞춰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해야 한다"며 "다채로운 학습 프로그램으로 흥미를 유도하는 것은 기본, 엘리하이의 강사진과 시스템은 업계 최고 수준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초등수학을 포함한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 학습 프로그램 및 콘텐츠, 강의는 물론 1:1 관리까지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