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ACRO,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0.10.13 09:49
글자크기
대림 아크로 BI. /사진제공=대림산업대림 아크로 BI. /사진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 (49,600원 0.00%)의 고급주택 브랜드 아크로(ACR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했다.

대림산업은 '2020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아크로 리뉴얼 BI(브랜드 이미지) 디자인이 브랜딩 부분 본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평가 받는다. 독일 iF,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아크로 브랜드는 앞서 ‘IF 디자인 어워드 2020’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도 수상한 바 있어 국내 고급주택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하게 됐다.



아크로는 지난해 11월 새로운 컨셉인 ‘The Only One’을 반영한 통합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설명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국제 무대에서 연달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아크로 BI가 처음 적용되는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대림산업새로운 아크로 BI가 처음 적용되는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대림산업
한편 새로운 아크로 브랜드는 내년 1월 입주하는 성동구 성수동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단지에 처음 적용된다. 이 단지는 지난해 5월 잔여 세대 추가 모집에서 최고 21만50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해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