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15주년 '한정판 디자인' 선정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10.08 16:49
글자크기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15주년 '한정판 디자인' 선정 이벤트


생활유리 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 (26,550원 ▲50 +0.19%)는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출시 15주년을 맞아 한정판 디자인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14일까지 글라스락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열린다.

한정판으로 출시될 제품은 2005년 출시된 ‘글라스락 클래식’을 적용한 두 가지 디자인이 후보다. 197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제품 디자인 등 레트로 스타일과 실리콘 패킹에 적용해 눈길을 끈다.



두 가지 디자인 후보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결과는 이달 26일 발표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5명에게 ‘글라스락 셰프토프 올라 프라이팬 28cm’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세계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돼, 대한민국의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며 15년간 큰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