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RIN(하린)’, 20일 첫 정규앨범 ‘Live My Life’ 발매

머니투데이 인천=윤상구 기자 2020.10.08 13:58
글자크기
HVRIN(하린) 첫 정규앨범 ‘Live My Life’ 재킷 이미지 HVRIN(하린) 첫 정규앨범 ‘Live My Life’ 재킷 이미지


인천 출신의 가수 ‘HVRIN(하린)’이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Live My Life’를 발매한다.

전 세계 동시에 공개 될 정규앨범은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첫 싱글 ‘Stay Young’부터 계속 호흡을 맞춰 왔던 해외프로듀서 ‘KYO LEE’가 ‘HVRIN(하린)’과 함께 전곡을 작업했다.

그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랜 기간 쌓여온 다양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기다림에 지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여러 장르의 결과물로 이어졌다.



Electro Dance Pop 장르의 타이틀 곡 ‘Live My Life’를 필두로 R&B, Electro Pop, EDM, Ballad, Tropical House 등 그녀가 가진 다양한 보이스 색채를 풍성하고 트랜디 하게 보여주고 있는 이 앨범은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HVRIN(하린)은 기존의 아티스들과 조금 다른 여러 음악적 시도를 계속 이어왔고 그 결과 K-Pop의 다양한 스텍트럼을 보여주는 동시에 K-Pop이 앞으로의 나아갈 신선한 방향을 제시했다.



HVRIN(하린)은 “앞으로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항상 노력하는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첫 싱글 ‘낯선 하루’를 내고 가요계 데뷔한 HVRIN(하린)은 뮤지컬 ‘오캐롤’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많은 작품들과 ‘불후의 명곡’,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 7’를 비롯한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인물대상’ 문화발전 공헌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등 평단의 인정을 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