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LG전자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슈피겐 가로수길 직영매장과 안양 엔터식스점에 LG 윙 팝업존을 마련했다. 팝업존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운영된다. 가로수길 직영점의 경우 LG 윙 단말기가 배치돼 있어 매장 방문객은 실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슈피겐은 러기드아머, 코어아머 등 기존 인기리 판매되었던 LG 전용 케이스 외 패브릭, 레더핏 케이스 등 총 6종의 라인업과 다양한 컬러옵션을 추가한 LG 윙 전용 케이스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 윙 전면 및 세컨드 스크린을 모두 보호할 수 있는 네오플렉스HD 액정 보호 필름도 선보인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부문장은 “이번 LG전자와의 협업을 통한 팝업존 설치 및 패키지 제작은 슈피겐의 첫 기업 간 협업 사례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큰 의미를 지닌다” 며 “앞으로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재미있는 체험 콘텐츠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