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로맨틱한 가을 원피스룩…포근한 무드 '물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0.06 01:00
글자크기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한 원피스·에코 퍼 컬렉션 화보 공개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공효진이 내추럴한 패턴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지엔코의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 F/W 겨울 캠페인 화보를 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두 가지 패턴이 층층이 믹스된 롱 원피스를 입고 해사한 미소를 선보였다.

온실 속 푸릇푸릇한 들꽃들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공효진은 얼굴 라인을 따라 촘촘하게 땋아 내린 아기자기한 헤어스타일로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 로맨틱한 가을 원피스룩…포근한 무드 '물씬'
또 다른 화보 속 공효진은 내추럴한 브라운, 스카이블루 배색의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포근한 에코 퍼 재킷을 걸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효진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뒤 굵은 웨이브를 더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내추럴한 매력을 살렸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또한 화려한 패턴 원피스에 에코 퍼 재킷을 걸친 공효진은 통통 튀는 보라색 양말에 레이스업 로퍼 힐을 신어 귀여운 포인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화보 속 공효진이 입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020 F/W 겨울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