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감각적인 '에코 퍼' 패션…"역시 '공블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0.05 22:30
글자크기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한 2020 FW 겨울 캠페인 화보 공개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공효진이 사랑스러운 에코 퍼 패션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지엔코의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 F/W 겨울 캠페인 화보를 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 원피스와 함께 풍부한 컬러와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완성된 에코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 양식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패션의 다양한 에코퍼 에디션을 준비한 것.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꽃 자수가 더해진 브라운 컬러 카디건과 팬츠를 맞춰 입고, 포근한 에코 퍼 재킷을 걸쳐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또 다른 화보 속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패턴이 더해진 크림색 스웨터에 여기저기 찢어진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기에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색감의 에코 퍼 쇼트 재킷을 걸쳐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은 또 화려한 패턴 원피스에 청바지를 매치한 독특한 스타일에 포근한 퍼 재킷을 흘러내릴 듯 걸쳐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발목 위로 올라오는 귀여운 양말과 투박한 매력의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했다.

한편 화보 속 공효진이 입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020 F/W 겨울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