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큐 다시 스물' 이선균, 채정안과 깜짝 재회…"너 연락처 바뀌었냐"

뉴스1 제공 2020.10.01 22:58
글자크기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 캡처 © 뉴스1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청춘다큐 다시 스물' 이선균이 오랜만에 채정안과 재회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 2부에서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피프린스')의 또 다른 주인공 한성, 유주 커플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커피프린스' 최한성 캐릭터를 연기한 이선균은 극 중 집이었던 부암동 한 카페를 찾았다. 그는 곳곳을 둘러보며 추억에 잠겼다. 또 "기분이 묘하다. 제가 느낄 때는 보물 같은 곳이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때 한유주 역의 채정안이 도착했다. 둘은 서로를 발견하고 "뭐야!"라며 놀라워했다. 사실 채정안은 이선균 몰래 1층에 숨어있었다. 이선균은 그를 향해 "밑에 숨어있었냐"고 하더니 "너 연락처 바뀌었냐"고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균은 "(최근) 우리 애들을 봤다며. 내가 그날 연락했거든.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없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채정안은 "(연락처를) 하나씩 옮기고 있었다. 1년 반 전에 바꿨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