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나니 모두 "나훈아 대박"…어젯밤 그 공연 놓쳤다면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2020.10.01 15:49
글자크기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포스터 사진/사진=KBS'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포스터 사진/사진=KBS


전국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의 '스페셜 방송'이 오는 3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KBS는 나훈아 측과 협의해 스페셜 편에서도 본 공연 영상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1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 측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해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페셜 편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나훈아는 3부로 쪼갠 2시간30분 동안의 공연을 선보였다. 무대에서 나훈아는 "우리는 별의별 꼴을 다 보고 살고 있는데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고 첫마디를 떼고 "뜨거운 응원이 넘치면 오늘 할 것이 천지빼까리니까 밤새도록 (노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나훈아는 "우리에겐 영웅들이 있다"며 "의사와 간호사 분들이 그렇다"라며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수많은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가구 기준 29.0%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1일 포털 사이트에서는 '나훈아', '테스형', '나훈아나이' 등 나훈아 콘서트 관련 단어들이 인기검색어 상단을 차지했다.


이같은 성원에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친 측은 오는 3일 스페셜 방송을 확정하고 본공연 무대 영상을 스페셜편에 넣기로 결정했다. 스페셜 편은 시간 관계상 편집된 미공개 영상과 공연 비하인드 등이 담긴 미디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