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장혁 "TV 잘 안 봐…'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도 최근에 봐"

뉴스1 제공 2020.09.30 13:46
글자크기
배우 장혁/오퍼스픽쳐스, ㈜더웨이브 E&M © 뉴스1배우 장혁/오퍼스픽쳐스, ㈜더웨이브 E&M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장혁이 뒤늦게 '스카이 캐슬'과 '부부의 세계'를 봤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영화 '검객'의 주연 배우 장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혁은 "제가 매체에 있는 배우인데도 TV를 잘 안보다 보니까 뒤늦게 보곤 한다"며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를 이제 봤는데, 진짜 '부부의 세계'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예전에 지방 촬영 갔다가 어떤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이 노래 진짜 된다' '느낌왔다'고 했는데, 2년 전에 나온 노래였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나이를 들어가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있다"며 "예전에는 굉장히 민감했는데 어느 순간 자기 색만 찾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분)이 사라진 딸 태옥(김현수 분)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다. 인조반정 이후 혼란스러웠던 조선을 배경으로 희생된 인물들의 이야기에 주목해 이야기를 풀어간다. 지난 23일 개봉.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