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x고아라, 직접 전한 '훈훈' 추석인사

뉴스1 제공 2020.09.29 11:26
글자크기
배우 이재욱(왼쪽) 고아라 / 사진제공=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 뉴스1배우 이재욱(왼쪽) 고아라 / 사진제공=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이재욱이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측은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9일 고아라와 이재욱의 추석 인사가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아라, 이재욱의 밝은 미소와 함께 친필 추석 메시지가 담겼다. 고아라는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간이 이어지고 있지만,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힘내셨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고, 이재욱은 "여러분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곧 찾아오는 '도도솔솔라라솔'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애정 어린 추석 인사를 건네 훈훈함을 안겼다. 고아라와 이재욱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지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릴 수 있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로 곧 찾아뵙겠다"라고 인사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아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게 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로 분한다. 이재욱은 비밀 많은 자유 영혼 선우준 역을 맡아 거칠어 보이지만 의외로 섬세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10월7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