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이효리, 블루 '다운타운 베이비' 수익에 "대박이다!"

뉴스1 제공 2020.09.28 18:06
글자크기
카카오TV 영상 캡처 © 뉴스1카카오TV 영상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이효리가 자신이 불러 히트한 '다운 타운 베이비'의 가수 블루를 만났다.

이효리는 28일 오후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페이스아이디' 5회에서 블루와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리는 블루의 사무실을 찾아가 인사하며 "너네 회사 돈 좀 벌었냐"고 물었고, 블루는 "지분이 루피, 라플라 그리고 누나일 것이다"라고 했다. 이효리는 "'다운타운 베이비' 아직 순위에 있냐"고 물었고, 확인 결과 11위에 있었다.



블루는 "저도 진짜 궁금했는데 노래를 어떻게 알게 된 거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인스타그램을 설치하다 보니까 떴는데 너무 좋더라"며 "그래서 내가 요즘 노래를 잘 몰라서 '놀면 뭐하니'에서 불렀는데, 2년 전 노래였는데 그걸 모르고 연습해서 갔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효리는 "그래서 정산 좀 됐냐"며 "2주 1위 하지 않았냐, 작사 작곡도 다 네 것 아니냐"고 물었고, 블루는 "정산 됐다"며 웃은 뒤, 액수를 말했고 이효리는 "와 대박이다"라며 감탄했다.



블루는 "누나는 이미 다 있을 텐데 명품이 의미가 있을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는데"라며 미국에서 사온 헤드폰과 머그컵 등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