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마트 최저가 장보기' 서비스 출시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9.28 10:53
글자크기
에누리의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 서비스 관련 사진. /사진제공=에누리에누리의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 서비스 관련 사진. /사진제공=에누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 비교 플랫폼 에누리는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 출시를 맞아 경품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누리의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는 자주 이용하는 마트의 당일 및 익일 배송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마트 상품을 한 곳에서 단위 가격으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누리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는 쿠팡, 이마트몰,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제휴하고 있다. 자주 이용하는 마트의 로그인 정보를 한 번 입력하면 여러 마트의 상품 검색과 가격 비교, 결제까지 할 수 있다.



에누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 관련 퀴즈를 푼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에어드레스를, 50명에게 GS25 온라인 상품권 3000원권을 준다.

에누리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는 바쁜 현대인의 마트 장보기를 빠르고 저렴하게 지원해 가정의 장바구니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