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어깨 드러낸 드레스 자태…우아한 매력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9.29 01:00
글자크기

골든듀, 한지민과 함께한 '2020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 공개

배우 한지민/사진제공=골든듀배우 한지민/사진제공=골든듀


배우 한지민이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2020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와 함께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민은 가녀린 어깨와 쇄골 라인이 드러나는 고혹적인 그린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한지민은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깊고 투명한 녹색빛의 에메랄드 반지를 비롯해 매혹적인 컬러의 인디콜라이트 보석이 세팅된 반지, 길게 늘어지는 다이아몬드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다.

한지민은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포니테일로 묶어 우아한 목선과 화려한 주얼리를 강조했다.



배우 한지민/사진제공=골든듀배우 한지민/사진제공=골든듀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누디한 색감의 원 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옆모습을 드러냈다.

한지민은 한쪽 어깨와 팔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낸 원 숄더 드레스를 입고, 레드빛의 루비 반지와 블루 컬러의 하트 모양 반지를 착용해 손 끝에 우아함을 더했다.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은 이탈리아 도시 비첸차에 남아있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었다. 건축물의 조형미를 담아낸 '팔라디오 컬렉션'과 유색 보석의 향연이 신비로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로맨틱가든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골든듀 관계자는 "고가의 유색 보석과 조형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하이 주얼리로 구성된 헤리티지 컬렉션을 론칭하며 'K-주얼리'의 전통과 가치를 알리고자 뮤즈 한지민과 함께 한옥에서 한국적인 정서를 화보에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 론칭 소식과 눈부신 한지민의 화보는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