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아찔한 핫팬츠에 '뽀글이' 매치…"팔색조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9.29 00:01
글자크기

푸마, 기능성·패션성 겸비한 플리스 '쉐르파' 라인 공개…컬러·디자인 다양화

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


가수 선미가 포근한 플리스 재킷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28일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겸비한 '쉐르파'(SHERPA) 라인을 선보이며, 선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푸마 쉐르파는 지난해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플리스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깔끔한 화이트 톱에 아찔한 화이트 핫팬츠를 맞춰 입고, 베이지색 라이닝이 더해진 플리스 재킷과 베이지색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선미는 포근한 플리스 재킷을 걸친 대신 핫팬츠를 선택해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
선미는 같은 플리스 재킷에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매치해 또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선미는 같은 플리스 재킷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룩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선미는 한결 편안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가수 선미/사진제공=푸마(PUMA)
선미는 밀착 티셔츠에 광택이 감도는 카키색 트레이닝 팬츠, 두툼한 굽이 멋스러운 스니커즈를 신고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선미는 멋스러운 스트리트 룩에 포근한 플리스 재킷을 흘러내릴 듯 걸쳐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푸마가 새롭게 선보인 쉐르파 라인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포켓, 소매, 안감 등 곳곳에 가미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겉감과 안감의 상반된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본디드 재킷, 클래식한 베이직 디자인과 푸마 캣 로고가 돋보이는 리버서블 재킷, 산뜻한 컬러감의 여성 전용 숏 기장 리버서블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푸마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과 ABC마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마가 쉐르파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개한 선미의 화보와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