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하희라? 유전자의 힘…하희라·최수종 딸, 엄마 꼭닮은 미모 시선집중(종합)

뉴스1 제공 2020.09.25 17:26
글자크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왼쪽부터 배우 하희라(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최수종·최윤서씨(최수종 인스타그램) © 뉴스1왼쪽부터 배우 하희라(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최수종·최윤서씨(최수종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딸 최윤서씨와 하희라의 꼭 닮은 꼴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수종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 전 최윤서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흰 셔츠와 청바지로 시밀러룩을 한 최수종과 딸이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엄마 하희라를 빼닮은 딸 최윤서씨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또한 과거 하희라의 젊은 시절 모습까지 강제 소환되면서. 모녀의 닮은 꼴 미모는 더욱 눈길을 모았다.

특히 1990년 개봉한 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속 만 21세 하희라의 모습은, 현재 우리나이로 스물 한 살인 딸 최윤서와 판박이처럼 닮아있다. 엄마의 우월한 미모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딸의 모습이다.



앞서 지난 8월에는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 및 아들 딸과 함께 차에 탄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려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당시 일부 누리꾼들은 남다른 비주얼을 가진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자녀들이 연예계 진출을 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최수종 하희라 부부 측 관계자는 "자녀들은 지금 평범한 학생이고, (연예계 진출과 같은) 이런 쪽은 생각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해 1999년 아들을, 2000년 딸을 각각 얻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