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안심가습의 시작 ‘올바른 가습기’ 대용량 7.5L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9.24 10:05
글자크기
위닉스, 안심가습의 시작 ‘올바른 가습기’ 대용량 7.5L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신제품 ‘올바른 가습기’ 7.5L(리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바른 가습기는 7.5L 대용량 물통을 장착하여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쿨 미스트(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하루 단 한번 물 보충 만으로도 건조한 실내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츳은 설명했다.

또 '웜 미스트'(Warm Mist) 기능은 최대 시간당 400cc까지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한다. 가습기의 차가운 공기가 아기들에게 걱정인 주부와 호흡기가 예민하거나 피부에 보습이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따뜻하게 수분을 공급 한다.



Warm Mist 기능은 수조부의 물을 약 50도까지 가열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또 트윈 노줄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석구석 빈틈없이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어떠한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이동이 편리한 빌트인 손잡이, 상부 탑커버 오픈을 통한 간편한 물 보충, 물 부족시 사용자와 제품을 보호하는 제품 자동 OFF, 목표 습도 설정 및 5단계의 가습량 조절, 타이머 기능, 청소가 간편한 물통 설계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 됐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홈페이지 제품 등록시 구매일로부터 2년 무상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