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에도 파는 '포테이토칩' 마켓컬리에서 산 정용진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0.09.23 14:45
글자크기

22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업로드

22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22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비장의 무기'라며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포테이토칩을 공개했다.

22일 밤 정 부회장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 "내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며 "블랙써머 트러플 포테이토칩으로, 마켓컬리에서 구입했다"고 밝혔다.



블랙써머 트러플 포테이토칩은 싱가포르가 원산지로 풍부한 트러플 풍미가 특징인 제품이다. 마켓컬리는 "블랙써머 트러플을 넣고 올리브 오일로 튀겨내 화려한 맛이 느껴진다"며 "맥주나 와인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라고 제품을 소개한다.

흥미로운 점은 정 부회장이 신세계의 온라인 쇼핑몰인 SSG닷컴이 아닌 경쟁사 마켓컬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입했단 점이다. SSG닷컴 내 이마트몰과 신세계몰 등에서도 해당 제품이 판매 중으로, 마켓컬리와 SSG닷컴 모두 100g 1봉 당 1만2900원으로 판매가도 동일하다.
지난 7월14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롯데마트를 방문한 뒤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지난 7월14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롯데마트를 방문한 뒤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
정 부회장은 평소 경쟁사 제품을 경험해보거나 매장을 방문하는 등 여느 오너와는 색다른 행보를 보여왔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경영에 도움이 되는 여러 인사이트를 얻기 위함으로 보인다.



지난 7월 롯데 시그니엘 부산 호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데 이어 지난달엔 롯데마트를 방문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뚜기 곤누들컵, 팔도 더왕뚜껑컵, 오리온 '포카칩 2MIX',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등을 소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