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컴퍼니, 건강기능식품 아직보 모델로 정은표·이지하 발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9.23 16:31
글자크기
㈜아직컴퍼니(대표 김한성)는 최근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여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오른 배우 정은표와 제2회 서울연극인대상 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이지하를 자사 건강기능식품 아직보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아직컴퍼니사진제공=아직컴퍼니


아직보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세계 3대 향으로 꼽히는 침향과 녹용, 상황버섯 등 전통 한방 부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와 제조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 하에 제조되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고급스러운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은표와 이지하는 아직보의 영상 광고 △기억력 개선 편 △기력 향상 편 △항산화 편 △혈액순환 편 △면연력 향상 편 △피로개선 편에 출연하여 아직보를 갖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특유의 연기력으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아직보 광고 영상을 제작한 광고대행사 ㈜시너지이십일의 한용석 대표는 “아직보를 선물해주길 원하지만 가족들이 그 마음을 몰라주는 내용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연령대에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직보의 6가지 효능을 6개의 에피소드로 제작했다. 또한 아직보의 성분과 주요 효능에 대해서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확산될 수 있도록 홈쇼핑 패러디 영상 2편을 추가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정은표와 이지하가 출연한 영상 광고는 아직보 유튜브 채널 아직컴퍼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