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 이 기사는 09월22일(15:40)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는 신작 모바일 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을 국내 4대 모바일 마켓에 동시에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임지연 배우 마케팅 효과가 빛을 발하면서 지난 16일 사전 예약자 50만명을 달성했다. 특히 본편 30초 메인 영상이 오픈되자 시장의 뜨거운 반응이 나왔다. '아름다운 영상이다', '영상미가 뛰어나다', '배우 임지연의 매력을 잘 살린 것 같다' 등의 호감 댓글이 주를 이뤘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오픈과 동시에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게임의 재미를 바로 느낄 수 있도록 인게임 아이템을 대량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모든 App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