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컴백' 이한결x남도현 H&D, '엄브렐라' 이미지 공개…카리스마

뉴스1 제공 2020.09.20 09: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한결 남도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1이한결 남도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이한결X남도현(H&D)이 신보 자켓 이미지까지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20일 이한결X남도현(H&D)은 공식 사회관계망계정(SNS)을 통해 굿바이 스페셜 포토북 앨범 '엄브렐라'(Umbrella)의 재킷 이미지를 공고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엄브렐라'의 타이틀곡 '우산'은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라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 몽환적인, 클래식한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이한결, 남도현(H&D)의 굿바이 스페셜 앨범은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북 앨범으로 자신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포토북을 한정 판매할 것이라 밝혔고, 이번 제작되는 포토앨범은 124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과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엄브렐라'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이한결, 남도현(H&D)은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끝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히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공개.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