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딘딘 "조현영과 사귄적 있다" 조현영 "내가 언제"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2020.09.19 13:3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유튜브 채널 '조현영티비' 방송화면 갈무리/사진=유튜브 채널 '조현영티비' 방송화면 갈무리




래퍼 딘딘이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조현영과 중학생 시절에 교제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딘딘은 지난 18일 조현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 조현영은 딘딘과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같은 동네에 살며 알고 지낸 친구 사이라고 소개했다.

딘딘은 방송에서 "이런 거까지 말해도 되나"라고 머뭇거리다가 "중3 때 조현영과 사귀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조현영은 "무슨 소리냐. 너랑 사귄 적 없다. 내가 너랑 언제 사귀었냐"라고 부인하며 펄쩍 뛰었다.



하지만 딘딘은 또다시 "맞다. 중2 때 2주간 사귀다가 헤어지고 싶어서 '내 친구가 너를 좋아한다'고 거짓말했다"면서 "근데 그 친구와 조현영이 나중에 진짜로 사귀었다"고 학창시절 일화를 털어놨다.

끝까지 "그런 적 없다. 딘딘과는 사귄 적 없다"고 반박하는 조현영에게 딘딘은 "그럼 그 친구에게 전화해서 물어보자"고 말하며 전화기를 들었다.

딘딘은 전화를 받은 친구에게 "너 중3 때 내가 조현영이랑 헤어지고 싶어서 너한테 사귀라 그런 거 기억나지?"라고 물었고, 친구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이에 조현영은 기억이 전혀 나지 않는다는 표정을 지으며 깜짝 놀랐다.


딘딘은 "조현영과 짝꿍이 돼서 어쩌다 사귀었는데 성격이 개차반이었다. '얘랑은 못 사귀겠다'고 생각했다"면서 "그러던 중 어떤 후배가 고백을 해왔는데,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현영이에게 메신저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린 만날 수가 없다'고 이별을 고했다"며 '환승 이별'한 배경을 털어놨다.

이어 "(헤어지자고 하자) 화난 조현영이 내 친구에게 전화하겠다더라. 그래서 친구에게 거짓말해달라 했고 친구가 알았다고 했는데 실제로 둘이 보란듯이 만나더라. 그리고 우리는 아주 친한 친구가 됐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