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애경산업 '늦캉스족' 위한 즐거운 여행 세트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0.09.18 05:0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추석선물]애경산업, 여행용세트가 구성된 선물세트로 늦캉스족에 실용성 '만점'

애경산업 '늦캉스족' 위한 즐거운 여행 세트




애경산업은 코로나19(COVID-19)와 장마, 태풍으로 인해 휴가 일정이 미뤄지면서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를 추석 선물로 추천했다.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는 여행 필수품인 여행용세트를 선물세트에 담은 신개념 추석 선물세트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 폼, 치약, 칫솔 등 여행할 때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여행용세트로 구성해 여행이나 야외활동할 때 휴대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 사용한 휴대용 용기에는 제품을 리필할 수 있어 경제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또 해외 여행의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유럽 지역의 자연유래추출물을 담은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애경산업 '늦캉스족' 위한 즐거운 여행 세트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치약 등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생활용품에 유럽의 대표 힐링 여행지인 알프스·핀란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한 선물세트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는 연말까지 국내여행, 캠핑, 호캉스 등의 휴가를 미루고 있는 상황이라 추석 때 여행에 필요한 선물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며 "이번 추석선물세트가 연말까지 미뤄진 여행에 꼭 필요한 선물은 물론 해외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는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가까운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각각 가격은 3만9900원, 3만6900원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