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지란지교시큐리티-에스원, 공공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맞손'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2020.09.16 14: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지란지교시큐리티-에스원, 공공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맞손'




지란지교시큐리티 (5,620원 90 +1.6%)가 물리보안업체인 에스원과 손잡고 공공 시장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 클라우드(DocuONE Cloud)'를 공동 영업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에 따르면 양사는 비대면 업무 환경이 증가하면서 늘어난 중소기업들의 문서 협업·보안 솔루션 수요에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

특히 디지털 뉴딜 정책 일환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정부지원 사업 '중소기업 정보보안 솔루션 지원사업'에서 에스원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다큐원 클라우드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참여한다. 이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다큐원 클라우드를 도입하면 최대 8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국내 물리보안 시장점유율 1위인 에스원이 고객 발굴과 제안을 담당하고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솔루션과 기술 지원을 담당한다는 구상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다큐원 클라우드'는 사용자 PC 내 기업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 강력한 보안과 협업 편의성을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PC와 저장매체 제어, 반출 결재 등 문서 보안 기능으로 기업의 중요 정보 외부 유출을 차단한다. 재택근무 환경을 구축하는 '재택근무 모드'와 협업폴더 지원, 태그 검색 등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사업부장은 "양사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문서중앙화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차트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