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미쉐린코리아,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올시즌 4‘ 국내 출시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09.14 14:3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미쉐린코리아,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올시즌 4‘ 국내 출시




미쉐린코리아는 고성능 사계절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올시즌 4'를 국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올시즌 4'는 마른 노면 및 젖은 노면의 제동력과 눈길 접지력의 성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비대칭 트레드 패턴과 넓은 그루브 디자인으로 젖은 노면에서 최적의 제동력을 발휘하며 그루브 내 작은 돌기를 적용해 눈길에서의 강력한 그립력을 확보했다.

실리카의 함유량을 높인 익스트림 실리카 트레드 컴파운드로 뛰어난 젖은 노면 그립을 강화했으며 넓은 가로 그루브가 수막 현상을 차단하고 배수성능을 높혀 빗길 주행 시 안전성도 높였다.



식물성 오일 성분을 포함된 헬리오 컴파운드는 마찰력을 향상시켜 저온 환경에서 우수한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360도 특수 사이프 기술을 적용해 빗길 및 눈길에서의 트랙션 성능을 높여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량의 민첩한 반응과 정교한 핸들링을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급 타이어에 적용하는 다이나믹 리스폰스 기술도 접목했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향상된 사계절 성능과 함께 강력한 주행 성능, 긴 수명도 놓치지 않았다"며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증가하는 사계절 타이어 수요에 적극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