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체 여과용 필터 업체 제로텍은 224억원을 투입해 목행동 3산업단지 1만5400여㎡ 용지에 공장을 신설해 마스크 원단 생산라인을 가동할 예정이다.
[충주시, 주차장 안전관리 강화]
시는 주차 면적이 400대를 초과하는 신설 노외·부설주차장에 과속방지턱과 일시 정지선 등 보행 안전시설을 조성한다.
공영주차장 안전관리 실태를 조사해 올해 연말까지 공영주차장에 고임목과 안내표지판도 설치한다.
민간 노외·부설주차장에는 자체적으로 미끄럼 방지시설을 설치하도록 안내할 방침이다.
[교통대, 성과관리 자율 컨설팅 보고회 개최]
11일 한국교통대학교 LINC+ 사업단은 성과관리 자율 컨설팅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권역별 참여 대학의 자율 컨설팅 결과 보고에 이어 산학협력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참여 대학은 핵심지표 달성 방안 모니터링과 산학협력 브랜드 창출·우수사례 발굴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성과관리 자율 컨설팅에는 교통대, 충남대, 한밭대, 한남대, 호남대, 목포대 등 7개 대학이 참여했다.
[충주소방서 직장협의회 출범]
충주소방서 공무원직장협의회가 11일 출범했다.
소방공무원 직장협의회는 직원의 입장을 대변하는 협의기구로 근무환경 개선 등으로 직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설립했다.
신형복 직장협의회장은 "직원의 목소리와 생각을 모으고 전달하는 역할을 차질 없이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6월 11일 공무원 직장협의회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이 개정되면서 소방공무원도 직장협의회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