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몬스타엑스 셔누·민혁X'취향저격 그녀', 오늘 '해브 어 굿나잇' 발매

뉴스1 제공 2020.09.11 08:30

글자크기

TOON STUDIO, 느을 제공 © 뉴스1TOON STUDIO, 느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흥행 기세를 이어받는다.

'취향저격 그녀'와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해브 어 굿나잇'(HAVE A GOODNIGHT)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해브 어 굿나잇'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벅찬 설렘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송이다.



여기에 아날로그 풍의 신스패드와 무그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셔누와 민혁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뒷받침해 달콤한 느낌이 어우러진 곡이 완성됐다.

그동안 박력 있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보컬로 강렬한 이미지를 발산했던 셔누와 민혁은 '해브 어 굿나잇'을 통해 반전 보이스를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오는 10월 시즌3가 연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