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블랙 트레일블레이저'로 흥행 잇는다..박재범과 음원 마케팅도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20.09.10 14:36
글자크기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 패키지/사진제공=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 패키지/사진제공=쉐보레


한국GM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늘(10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된 정통 SUV(다목적스포츠차량)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게 특징이다. RS트림에서 192만원을 더 내면 구매가 가능하며 이달 중순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2~3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오는 12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음원은 하이어 뮤직 컴필레이션 두번째 앨범인 ‘BLUE TAPE’에 수록되며, 음원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관련 TV광고가 이달 1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가운데),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는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가운데),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사진제공=쉐보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