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제품 '스팀에어프라이어' 사전예약 판매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9.09 10:45
글자크기
락앤락 신제품 스팀에어프라이어 자료사진./사진=락앤락락앤락 신제품 스팀에어프라이어 자료사진./사진=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2일 ‘스팀에어프라이어’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스팀 조리까지 가능한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했다. 액티브 스팀은 스팀 히터가 곧바로 증기를 발생시켜 조리물에 직접 분사하는 기술이다. 분 단위로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 사전 예약은 락앤락 쇼핑몰사이트 엘엘랩스(LL Labs)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와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 내열유리 밀폐용기 세트, 오뚜기 간편식 세트 중 원하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찌는 요리(스팀)와 굽는 요리(에어프라이어)가 가능하다. 스팀 혹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스팀과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동시에 되는 멀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60분까지 1분 단위로 스팀 및 에어프라이어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온도를 80℃에서 200℃까지 설정할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재료는 8가지 자동 메뉴로 설정할 수 있어 편의를 높였다. 7L의 대용량으로 생닭 네 마리(4호 닭 기준)까지 펼쳐 넣을 수 있고, 3~4인 가구가 활용하기 충분하다.

이웅희 락앤락 이노베이션팀 팀장은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의 혜택을 누리고, 스팀과 프라이 요리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