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소이현 부부,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뉴스1 제공 2020.09.08 09:50
글자크기
인교진 소이현 / 사진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 뉴스1인교진 소이현 / 사진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H& Entertainment) 측은 8일 인교진 소이현 부부와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신생 매니지먼트이지만, 소이현은 2010년부터, 인교진은 2015년부터 함께 해 온 매니저를 따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의리에 고마움을 전하며 '인소부부'의 배우 생활의 2막도 즐겁게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JTBC '나의 나라',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죽어도 좋아' '저글러스' 등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예능에서는 사랑꾼, 딸바보의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오는 19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밤무대 트롯 가수 김확세 역을 맡았다.



소이현은 SBS '운명과 분노', KBS 2TV '여자의 비밀', SBS '쓰리 데이즈' 등에서 세련된 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였다. 더불어 예능 '공부가 머니?' '서울촌놈' '밥블레스유2' '더 짠내투어', 라디오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등 여러 방면에서 솔직하고 따뜻한 입담과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유쾌하게 티격태격하는 단짝 친구의 모습부터 달달한 연인의 모습까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는 전 키이스트 부사장이었던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정인선 곽동연이 소속돼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