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가을 신상품 제안과 브랜드 오픈 기념 할인전을, 롯데백화점은 앱(APP) 고객 대상 ‘도전! 복주머니 챌린지’ 경품 이벤트를, 백화점세이는 다양한 가을특집행사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신상품 제안·오픈 기념 할인전
가을맞이 매장 개편을 통해 신규 브랜드도 대거 선보인다. 4층에서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JJ 지고트’가 오픈해 신상품을 10~20% 할인해 주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장우산을 증정한다. 6층에서는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 ‘빨질레리’가, 7층에서는 트래디션 영 캐주얼 브랜드 ‘브라이언베리’ 와 ‘골스튜디오’ ‘혼마골프’ 가 상품을 선보인다. 6층 팝업 스토어 브랜드는 매장이동을 통한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오픈 이벤트를 펼친다.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나우’에서는 2020년 SS 상품을 20+10%·2020년 FW 상품은 20% 할인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남성캐주얼 브랜드 ‘레노마 옴므’에서는 2020년 SS 상품 30% 할인과 30만·60만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제공한다. ‘에디션’ 브랜드에서는 2020년 FW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금액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1층에서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겔랑’이 오픈기념으로 아베이 로얄 리추얼 체험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화수·바비브라운 화장품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제안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LG전자, 삼성전자 진열상품전이 오는 11일까지 진행돼 식기세척기·스타일러·냉장고·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앱 고객 대상으로 30일까지 ‘도전! 복주머니 챌린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에 로그인해 방문 할 때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자별로 복주머니가 적립된다. 적립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10일 이상 적립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권’을 증정하고, 그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20일 이상 적립고객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권’과 7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7세대’를 증정하며, 30일 이상 적립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엘포인트 3000점’과 5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20’을 제공한다.
1층 롯데탑스 매장에서는 10일까지 ‘베스트 아이템 제안전’ 열어, 생로랑 핸드백·발렌티노 파우치·발렌시아가 클러치백·구찌 숄더백 등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는 6일 오후 3시에는 해당 상품을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3층 니트 전문 브랜드 ‘유닛’ 매장에서는 유닛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의류 10% 할인쿠폰 월 1회 발행과 신상품 정보 및 이벤트 소식 알림 서비스 등 제공한다.
지하1층 생활가전 ‘포커시스’ 매장에서는 10일까지 핸드타올·청소 슬리퍼·탁상 거울·시계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주방&리빙소품 특집전’이 열린다.
5층에서는 13일까지 ‘S.T듀퐁 런칭 27주년’ 이벤트가 진행돼 슬림핏·일반핏·스판 셔츠 등을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관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지하1층 상품권데스크에서는 롯데상품권을 300만· 1000만· 5000만· 1억원 구매 시 추가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롯데상품권 추석 패키지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친환경 전문 브랜드 ‘올가’ 매장에서는 10일까지 과일·한우·수산물·버섯·견과 선물세트 등을 사전예약 판매하고,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매장에서는 세트상품·베스트 상품·프리미엄·키즈·청소년 등 다양한 라인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는 가을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마련해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7% 상당의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합산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5000·3만·4만·7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4~6일까지 연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톰보이 · 메종블랑쉬 최대 75% 특집전’을 4~10일까지 진행한다. 원피스·티셔츠·아우터 등 가을 인기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율을 적용, 원피스 2만9000원~9만9000원·아우터는 4만9000원~15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웃도어 가을 이월·신상 30~50% 특집전이 4~10일까지 열린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될 특집전에는 블랙야크·K2·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들이 선보인다. 티셔츠·바지·다운 등 다양한 품목을 3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셔츠 2만~9만7200원·다운을 9만9000~23만4000원에 판매한다.
셔츠 구매를 준비하는 남성 고객님을 위한 ‘닥스셔츠’ 가을맞이 특집전도 4~10일까지 펼쳐진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 진행될 특집전에는 셔츠 7만8000~8만8000원, 두장 구매 시 12만원의 특가로 판매한다. 셔츠 4만~5만원·캐주얼 셔츠를 5만5000~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관 5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아동’ 인기브랜드 최대 50% 특가행사가 4~10일까지 열린다. 래핑차일드·블랙야크키즈·에어워크 등 인기 아동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티셔츠·바지·힐리스·트레이닝복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이 선보이며 최대 50% 할인된다. 티셔츠 1만2000~2만1000원·바지가 1만9000원에 판매된다.
본관 6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5일 하루 20% 할인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선착순 사은품 증정행사도 4~6일까지 열린다. 매장 내 10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 5000원·1만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